#

아슬랑 걷다가 도착한 곳의 기록

다이어트&레시피

올리브영 단백질쉐이크 전부 맛보고 리뷰하기 - 말차맛(쉐이크베이비, 파우치, 물)

카야브라운 2024. 9. 2. 12:56
728x90

 

 

 

안녕하세요. 

카야브라운입니다.

 

올리브영 단백질쉐이크 전부 맛보기 6탄!

오늘은 쉐이크베이비 단백질쉐이크 파우치 말차맛을 먹어봤습니다.🍵

 

참고로 저는 매일 아침밥이나 저녁밥을 둘 중 한 번, 

즉 하루한끼 단백질쉐이크만 먹는 2주 다이어트를 진행 중입니다.

보통 저녁을 쉐이크로 대체하고 있는데요.

 

8일째인 지금 체중이 1.5kg 줄어든 상태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주말에도 쉐이크를 먹었지만, 새로운 제품을 먹지 않아서 리뷰는 생략!)


 

 

 

지난번에 이어서 쉐이크베이비(Shake Baby)의

단백질쉐이크 파우치 말차맛을 먹어보았습니다.

 

 이 또한 우유에 타먹을 것을 권장하고 있지만,

저는 물에 타먹어 보고 있습니다 .ㅎㅎ

 

 

 

쉐이크베이비 단백질쉐이크 파우치 말차맛의 칼로리는 131kcal입니다.

당류는 1.7g으로 다른 브랜드 제품에 비해 확실히 낮아요.

맛도 훨씬 달지 않아요~~!!

안 달콤한 단백질 쉐이크 찾고 계시면 쉐이크베이비에 도전해 보세요~

반응형

 

🍵 쉐이크베이비 말차맛 단백질쉐이크 리뷰

 

 

 

 

위에 사진 보이시나요?

쉐이크베이비 제품들의 특성인 것 같은데요.

액체가 아니라 거의 고체 되기 직전 ㅎㅎㅎㅎ

좋게 말하면 꾸덕하고, 안 좋게 말하면 텁텁하고 목 넘김이 어렵습니다.

점성이 너무 강해서 호불호가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솔직히 목넘김이 너무 어렵고 텁텁해서 취향에 맞지는 않는 것 같았어요.

 

맛은 쌉쌀하고 향기로운 녹차랄까 말차향이 아주 좋습니다.

우유가 아닌 물에 탔기 때문에 말차라떼같은 고소함은 기대하기 어려웠지만,

말차로 만든 스프를 마시는 느낌이랄까..

 

먹다가 중간에 물을 더욱 많이 부어먹었더니

훨씬 나았어요.

 

옆 친구는 우유에 타먹더니

너무너무 맛있다고 하던데...

물과 우유가 이렇게 다른 건가!!

 

다음엔 꼭 우유에.. 먹어보겠습니다!!

 


여기까지,

올리브영 단백질쉐이크(파우치) 전부 먹어보기

쉐이크베이비(shake baby) 말차맛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지난 리뷰 ▼

2024.08.26 - [다이어트&레시피] - 올리브영 단백질쉐이크 전부 맛보고 리뷰하기 -프로티원 초코맛- (파우치형)

 

올리브영 단백질쉐이크 전부 맛보고 리뷰하기 -프로티원 초코맛- (파우치형)

안녕하세요. 카야브라운입니다. 그동안 맛있는 거 잔뜩 먹고즐겁게 돌아다닌 기록들만 남기고 있었는데요. 최근 옷들이 점점 작아지는 것을 느끼고(내가 커진 것...)오랜만에 다이어트를 결심

kayabrown.tistory.com

2024.08.27 - [다이어트&레시피] - 올리브영 단백질쉐이크 전부 맛보고 리뷰하기 - 옥수수카스테라(딜라이트프로젝트)-

 

올리브영 단백질쉐이크 전부 맛보고 리뷰하기 - 옥수수카스테라(딜라이트프로젝트)-

안녕하세요.카야브라운입니다. 올리브영 단백질쉐이크 전부 먹어보기 2탄!딜라이트 프로젝트의 옥수수카스테라맛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이름만 보면 옥수수향이 나는 보드라운 카스텔라맛이

kayabrown.tistory.com

2024.08.28 - [다이어트&레시피] - 올리브영 단백질쉐이크 전부 맛보고 리뷰하기 - 더:단백 초코 (빙그레, 파우치형)

 

올리브영 단백질쉐이크 전부 맛보고 리뷰하기 - 더:단백 초코 (빙그레, 파우치형)

안녕하세요.카야브라운입니다. 오늘도 돌아온,올리브영 단백질쉐이크 전부 맛보기 3탄!오늘은 빙그레에서 나온 더단백 초코를 먹어보았습니다. 참고로 저는 매일 아침밥이나 저녁밥을 둘 중

kayabrown.tistory.com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