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슬랑 걷다가 도착한 곳의 기록

다이어트&레시피

올리브영 단백질쉐이크 전부 맛보고 리뷰하기 - 옥수수카스테라(딜라이트프로젝트)-

카야브라운 2024. 8. 27. 13:04
728x90

 

안녕하세요.

카야브라운입니다.

 

올리브영 단백질쉐이크 전부 먹어보기 2탄!

딜라이트 프로젝트의 옥수수카스테라맛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이름만 보면 옥수수향이 나는 보드라운 카스텔라맛이 상상되는데용~💛


 

 

 

이 제품도 우유에 타먹으라고 쓰여있지만,

저는 우유 사러 가기가 귀찮은 나머지...

모든 제품을 정수기 물로 타먹어보고 있습니다. ㅎㅎ

 

 

딜라이트 프로젝트 옥수수카스테라맛 단백질 쉐이크의

칼로리는 170kcal 이군요.

단백질은 18g이 들어있는 듯합니다.

프로틴 고고!


🤔 맛 리뷰

상상했던 보드라운 카스테라 향기는 없었습니다!!

네이밍이 잘못된 것 같아요... ㅎㅎ

기본적으로 맛은 달달한 콘스프맛이고

말린 카스테라 크루통이 들어있는 것 같았습니다.

 

일단 물에 타먹어서는 안 될 맛이었던 것 같아요 크크...

차가운 콘스프를 마시는 느낌~
(맛...있지는 않은 듯)
기존 프로틴에 질리고 물렸을 때
한 번쯤 도전하면 좋을 맛이었습니다.

 

"내가 왜 물을 잔뜩 탄 차가운 콘스프를 마시고 있지..?"

한입 한입 마실 때마다 코웃음이 나오더라고요.

 

다 먹고 물로 계속 입을 헹궈서

배는 불렀어요...하핫!

 

결코 이 제품 자체가 맛이 없거나 

묘한 향이 난다거나 

그런 건 아니었어요!!

 

물에 타먹으면 별로이고

우유에 탔더라도 이름만 보고 상상했던

그 맛은 아니라는 점을 참고해 주세요~


 

여기까지,

올리브영 단백질 쉐이크 옥수수카스테라맛(딜라이트 프로젝트)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