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슬랑 걷다가 도착한 곳의 기록

다이어트&레시피

당근 다이어트 16일차 (+고구마빵 만들기)

카야브라운 2023. 3. 23. 21:11
728x90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당근 다이어트 16일차입니다.

 

오늘 아침은 열심히 만들어 먹어봤는데요.

제가 다이어트할 때마다 항상 도움을 많이 받았던

맛있으면서 간단한 고구마빵 레시피 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재료는 계란 2개, 적당한 크기의 고구마 1개, 소금 조금입니다.

정확한 계량 같은 건 필요 없어요~

 

 

1. 계란을 흰자와 노른자로 나눠요.

2. 노른자와 고구마는 숟가락으로 으깨면서 섞어놓고(소금 조금),

3. 흰자는 휘적휘적 거품으로 만들어요.

-여기까지 하면 위의 사진처럼 됩니다-

4. 둘이 섞어요.

5. 전자레인지에 6분 돌려요.

 

 

완성.

 

정말 간단하죠. >0<

제가 요즘은  당근다이어트 하겠다고 시작해놓고,

4kg조차 제대로 못 빼고 낑낑대는 모습만 보이고 있지만

나름 몇 년 전에 20kg를 빼고 유지하고 있는 유지어터거든용... ㅎ

 

그때 진짜 많은 도움 받았던 고구마빵... !

당시에는 매일매일 만들어서 먹었어요.

(당근 다이어트 때려치우고 고구마 먹을까 고민;;)

 

 

이렇게 아침은 고구마빵으로 달콤하게 시작하고,

점심은 볼로네제 토마토 파스타 3/4그릇 정도 먹었습니다.

저녁은 아는 분이 김밥 시제품을 맛보라고 주셔서 5알 먹었어요!

시제품이니 사진은 비공개!! ㅎㅎㅎ

그리고 당근과 쥬시쿨 1팩을 먹었어요.

저녁을 계획보다 조금 많이 먹은 것 같아요!

 

그리고 오늘의 몸무게를 인증합니다.

 

16일차 : 52.6kg -> 50.8kg

이렇게 쓰고 보니 나름 괜찮은 감량 속도인 것 같기도 하네요...(?)

 

내일도 홧팅하겠습니다!

728x90